전시홍보

2016 중국 란주 무역투자상담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07-14 10:11 조회1,232회 댓글0건

본문

 

 

 

중국에서 한류의 열풍을 통해 다시 한 번 '케이(K)-뷰티'가 중국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www.rapern.com) 7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중국 간쑤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 22회 중국 란주투자 무역 상담회에 참가하여 중국 란주에도 한국의 케이(K)-뷰티를 알렸다.

 

 

란주는 중국 감숙성의 성도로서 중국 서북 지역의 최대 공업도시이다. 예전부터유목민족과의 관계에서 주요지역으로 부상하여 점차 실크로드상의 중요한 지역으로 발전하였다. 란주는 실크로드로가는 길목에 있어 중요한 요새이자 교통의 중심지로써 역할을 할 수 있었다. 다양한 민족들이 섞여 중국의분위기와 다른 이국적인 사람들을 볼 수 있고 다양한 문화를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또한, 란주는 석유 화학이나 정제와 관련된 많은 공장이 위치해 있는데다봄과 겨울에는 고비사막에서 모래바람이 불어오고, 지리적 요인 때문에 바람이 잘 불지 않아 중국에서 가장오염이 심한 도시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라펜은 미세먼지 및 외부 요인에 의한 오염에 의한 거칠어지고문제가 많은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펜을 통해 란주 지역의바이어와 방문객들에게 품질 좋은 제품들을 어필했다.

 

 

특히 미백, 주름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이중 기능성 마스크 시트인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고급스러운셀룰로오스 시트지의 사용으로 오랜 시간에도 앰플을 충분히 머금고 있으며 라펜의 미백 특허 원료가 모두 들어가 있는 제품으로 미세먼지 및 오염이심한 란주 지역의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