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말레이시아 코스모 뷰티 아시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07-20 10:28 조회1,118회 댓글0건

본문

 

 

미백, 주름 개선 전문화장품 (주)라펜 (대표:안도림)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Putra World Trade Center에서 열린 코스모 뷰티 아시아 2016(Cosmobeaute Asia 2016)에 인하대학교 GTEP사업단과 산악협동으로 참가했다. GTEP사업단 단원들은 (주)라펜의 부스를 찾은 사람들에게 제품 홍보, 시연 및 통역을 진행하며 미백, 주름 개선 전문 기능성 화장품 라펜의 품질과 브랜드를 알렸다.

올해로 12번째 개최되는 ‘코스모 뷰티 아시아’는 아세안 국가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이미용 박람회로 화장품, 미용과 두발, 네일, 살롱, 스파 용품 등의 품목을 전시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의 화장품 시장 트렌드를 보면,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음식에서도 ‘유기농’을 찾는 것처럼 미용용품에서도 자연성분이나 자연주의 풍 제품에 대한 선호가 점점 더 두드러지는 추세이다. 또한 기존의 기능성 화장품에 업그레이드 된 기능이나 추가 기능이 있는 제품에 소비자가 더 몰리고 있어, 단순 미백보다는 미백스팟의 기능이 있는 미백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라뷰티 제품의 관심도와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스킨케어 시장에서는 천연원료로 만들어 안전성을 강조한 제품과 항노화(Anti-aging), 미백 등 기능성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어, 코스모 뷰티 아시아에서 라펜 스킨 소프트너, 라펜 하이드라 리퀴드 에센스 크림, 라펜 에이트 스타 마스크 시트 등의 품질 높은 기능성 제품들이 많은 바이어에게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2016.07.20.

(02-535-10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