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중국 쿤밍 국제미용화장품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08-23 09:34 조회20,504회 댓글0건

본문

2016 중국 쿤밍 국제미용화장품박람회, 중국 미용업주 및 미용 전문가들에 큰 관심 받은 '라펜'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곤명시 쿤밍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되는 '2016 중국 쿤밍 국제 미용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해 한국의 '케이(K)-뷰티'를 널리 알렸다.

 

중국의 남서부 중심이자 성도인 쿤밍은 베트남, 미얀마 인근에 있어서 동남아 지역의 무역이 왕성한 곳이다.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으로 특화된 라펜의 기능성 화장품들이 많은 대리상과 중국의 뷰티샵 원장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기존에 중국 위생허가증이 나왔던 라펜 클렌징 밀크와 이번에 새로 위생허가증을 받은 라펜 큐어젤이 미용업주들과 미용 전문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부드럽게 노폐물이 제거가 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라펜 클렌징 밀크는 중국에서 꾸준하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또한, 라펜 큐어젤은 알갱이가 없어 부드럽게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에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수분을 유지하면서도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피부가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2016.08.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