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울산 피부미용사 위생교육 뷰티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09-06 09:55 조회1,005회 댓글0건

본문

 

 

 

 

미백과 주름개선에 특화되어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 ㈜라펜(대표: 안도림) 31일 울산광역시 문수 월드컵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6년 울산 뷰티 산업 박람회"에 참가 했다.

울산광역시는 올해 인구 122만명이 살고 있는 큰 도시로 1997년 울산시에서 울산광역시로 승격이 되었다. 미용업주들과 미용인들이 많은 울산에서 열리는 "2016년도 울산 뷰티 산업 박람회"는 피부 미용인들의 위생교육과 박람회가 동시에 진행되는 뷰티 행사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품질력과 뛰어난 효과로 인정받는 브랜드인 라펜은 울산지역 미용인들에게 제품의 효과와 우수성을 알렸다. 미백관리의 기본은 자외선 차단제라는 것을 아는 똑똑한 울산의 미용업주들과 미용 전문가들은 라펜의 '화이트닝 선 스크린'에 주목했다. 라펜 화이트닝 선 스크린은 백탁 현상이 없고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고 미백기능까지 되는 3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기존의 선크림과 차별화가 있는 제품으로 울산 미용업주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마유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라펜 에이트 스타 영양크림'은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이중기능성 영양크림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빠른 보습력으로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라펜 에이트 스타 영양크림은 박람회 현장에서 테스트를 해본 미용인들과 방문객들의 좋은 반응으로 인기리에 판매되었다. 2016.08.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