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중국 시안 서부문화산업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09-19 15:53 조회1,363회 댓글0건

본문

 

 

 

 

화장품 인증으로 인해 깐깐해진 중국의 화장품 산업에도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은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중국 시안 취장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2016 중국 서부문화 산업박람회 (West china Industries Expo)'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중화인민공화국 문화부, 국가 신문 출판 광전총국, 산시성 인민 정부 등 중국의 많은 기관들이 합작으로 개최하는 박람회로 서부문화의 교류가 이뤄지는 박람회이다. 개최지인 시안은 중국 산시성의 성도이며 현재 우리나라 기업의 투자규모가 중국 내에서 6위일 정도로 급속히 성장하는 도시이다.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으로 특화된 라펜의 기능성 화장품들은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획득한 제품들을 기반으로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많은 대리상과 중국의 뷰티샵 원장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중국 위생허가증이 나왔던 라펜 클렌징 밀크, 라펜 큐어젤,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과 이번에 새로 위생허가증을 추가한 라펜 커리엄 케어 비비크림에 고객들과 미용 업주들은 특히 주목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라펜 커리엄 케어 비비크림은 미백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를 재생할 수 있도록 하는 원료를 넣어서 개발한 제품이다. 한국의 유명 샵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판매되고 있는 라펜의 비비크림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2016.09.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