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중국 일대일로 하얼빈 국제상품 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10-05 09:07 조회1,610회 댓글0건

본문

중국에서 러시아 인들이 많은 도시 중 하나인 하얼빈에서 미백, 주름개선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이 1일부터 5일까지 중국 흑룡강성 하얼빈 시에서 열리는 '일대일로 2016 하얼빈 국제상품박람회'에 참가했다.

송화강 남쪽에 자리잡고 있는 공업도시 하얼빈은 부 성급 시이자, 중국 흑룡강성의 성도로 중국에서 10번째로 큰 도시이다. 하얼빈은 겨울 빙등 축제로 유명하며 러시아와 지리적 위치가 가깝고 역사적으로도 깊은 관계가 있어 러시아와의 무역 관문인 도시이다.

라펜은 '일대일로2016하얼빈 국제상품박람회' 에 참여하여 미백 특허원료를 기반으로 연구 및 개발한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 바이어와 참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하얼빈은 날씨가 춥고 건조한 편이라 라펜 화이트닝 크림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라펜 화이트닝 크림은 리치한 제형으로 과일산이 들어있어 셀프 필링효과가 있으며,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영양을 피부 속 깊이 들어가게 하고 알부틴이 화이트닝 기능을 해주는 고 영양크림이다.

라펜 화이트닝 스킨 소프트너, 라펜 화이트닝 에이씨 올인원이 추가적으로 위생허가증이 나왔으며, 라펜 클렌징 밀크, 라펜 큐어젤,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 라펜 커리엄 케어 비비크림을 포함하여 6개의 위생허가증을 획득한 라펜은 검증된 제품으로 중국에서 정식 판매가 가능하여 중국의 에스테틱 샵 종사자들과 중국뿐만 아니라 러시아 바이어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16.10.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