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중국 정저우 전국상품교역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11-11 11:39 조회1,411회 댓글0건

본문

 

 

중국 중부지방의 중심지 허난성 정저우에서 미백, 주름개선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기능성 화장품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이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정저우 국제회전중심센터에서 열리는 '제22회 정저우 전국상품교역회'에 참가 했다.

정저우 시는 중국 허난성의 성도이자 허난성 중부에 위치하며, 허난성의 정치, 경제, 과학, 문화와 교육의 중심지이자 은나라 시대부터 35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정저우시는 중국의 면방직, 방직기계, 구리공업 중심지이며 중국에서 제일 큰 철도교통 중심지여서 활발한 교역이 이뤄지는 곳이다.

중국의 중심도시인 정저우에서 라펜은 미백 특허원료를 기반으로 연구 및 개발한 미백과 주름 개선에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선보였다.

라펜 클렌징 밀크, 라펜 큐어젤, 라펜 화이트닝 스킨 소프트너, 라펜 화이트닝 AC올인원,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 라펜 커리엄케어 비비크림 총6개 제품은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보유하여 많은 대리상과 중국의 뷰티샵 원장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까다로운 뷰티 샵 원장들은 위생허가증 보유로 라펜의 좋은 제품을 중국의 샵에서도 정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 큰 관심을 표현했다.

라펜 화이트닝 스킨 소프트너는 PH5.5의 약산성 스킨토너로써 피부를 가장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미백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더욱 맑고 환하게 해주는 미백기능성 스킨토너로 테스트를 해본 참관객들과 뷰티샵 원장들의 호응이 굉장히 좋았다. 정저우는 연평균 14.3 ℃의 선선한 날씨로 보습과 피부 보호에 신경 써야 한다. 라펜 화이트닝 AC올인원은 문제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고, 자체적인 보호막으로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보호 해주는 고수분 화이트닝 로션 정저우의 날씨에도 딱 맞는 미백, 보습 제품으로 인기가 있었다. 2016.10.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