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중국 심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11-11 11:46 조회1,317회 댓글0건

본문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은 20일부터 23일까지 중국 심천에서 개최되는 '중국 심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가했다. 중국 심천은 1979년 경제특구로 선포되었고 홍콩에서 중국본토로 들어올 때 관세가 면제되는 조그마한 국경도시였으나, 1980년대 들어 눈부신 성장으로 홍콩과 마카오를 뒤이어 소득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일인당 국민 소득이 중국에서 세 번째로 높다.

라펜은 지난 4월 '중국 심천 국제 선물, 공예품, 시계 및 가정용품 박람회'를 통해 라펜의 미백 특허 원료를 기반으로 연구, 개발한 우수한 제품들을 심천에 알렸다. 그리고 이번 '중국 심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에서도 심천의 중국 고객들과의 만남을 꾸준하게 이어가며 신뢰를 쌓았다.

미백 주름 개선 전문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화된 라펜 화장품은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또한, 까다로운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추가로 획득하여 중국 사람들에게 충분히 인정받을 만한 특화되고 질이 좋은 제품들을 선별하기 위해 열을 올리는 중국 바이어들에게도 확실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며 효과 좋은 화장품으로써의 믿음을 주었다.

특히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라펜 큐어젤과 기본적으로 꼭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인 라펜 화이트닝 스킨 소프트너, 라펜 화이트닝 AC 올인원이 바로 구매로 이어졌다. 끈적임이 없지만 자연스럽게 본인의 피부 톤보다 한 단계 환하게 커버해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인 라펜 커리엄 케어 비비 크림도 좋은 호응을 얻었다. 2016.10.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