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중국 청두 서부 국제 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6-11-11 11:47 조회1,473회 댓글0건

본문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www.rapern.com)이 3일부터 6일, 10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개최되는 '중국 서부 국제 박람회'에 참가했다. 청두의 '서부 국제 박람회'(이하 서박회)는 규모가 큰 전시회로 청두 세기성 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서박회는 2000년에 창립된 국가급 박람회로서 이미 15회를 성공적으로 거행했다. 15년간의 발전을 거처 서박회는 이미 서부 지역의 중요한 투자 촉진 플랫폼, 외교 서비스 플랫폼으로써의 역할을 갖추게 되었다. 청두는 사천성 중부에 위치하며 부성급 도시의 하나이다. 서남지역의 중심 도시이며, 사천성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고 서부에서 유일하게 개발된 도시이다. 그만큼 중국에서 10대 최고 경제력을 가진 도시로 손꼽힌다.

'서부 국제 박람회'는 지난해에도 라펜이 참가한 전시회로 기존의 고객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 된 라펜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특히 라펜은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추가 취득하여 많은 대리상들과 중국의 에스테틱 샵 관계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켰다. 중국의 바이어들은 화장품 시장의 붐으로 인해 쏟아지는 한국 화장품들 속에서 중국으로 정식 수출이 가능한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이 있는 제품을 찾는다.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인 라펜 하이드라 리퀴드 에센스 크림과 풍부한 영양으로 40대 이상의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미백 영양 크림인 라펜 화이트닝 크림, 산뜻하고 바르는 감이 좋고 미백, 주름을 동시에 개선하는 영양크림은 라펜 8스타 영양크림 등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받은 제품들 모두가 각각의 특징이 있어 중국의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춰 크림을 선택할 수 있어 더 인기를 끌었다. 2016.11.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