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7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7-09-21 14:56 조회115회 댓글0건

본문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www.rapernmall.com) 이 3일부터 5일까지 중국 광저우 파저우 전시장에서 개최 되는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한국의 ‘케이(K)-뷰티’를 널리 알렸다. 중국 광둥성의 성도인 광저우는2000년의 긴 역사를 가진 도시이며,행정,경제,문화의 중심지로써 무역이 왕성한 곳이다.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가진 우수한 제품으로 중국 전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 브랜드 라펜은 광저우에서 열린 미용박람회를 통해 만난 새로운 고객과 미용업주 및 미용 전문가들에게 확실하게 브랜드의 입지를 알렸다.


    미백 기능성 스킨인 라펜 화이트닝 스킨 소프트너와 부드럽게 노폐물이 제거가 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라펜 클렌징 밀크는 중국에서 꾸준하게 인기 있는 제품이며 라펜 큐어젤은 알갱이가 없어 부드럽게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에 중국 전역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라펜 큐어젤은 수분을 유지하면서도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피부가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바이어들은 총 15개의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바탕으로 검증된 믿음직한 라펜의제품력에 감탄했다. 또한,이로써 제품에 대해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특히 인증 시장에서 인증을 받기 가장 까다로운 선크림까지 미백 기능성을 검증 받아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확보하여서 라펜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