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7 중국 난닝 '2017 중국-아세안박람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7-09-21 14:58 조회106회 댓글0건

본문

   미백과 주름 전문 브랜드 ㈜라펜 (대표:안도림)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중국 난닝 국제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최 되는 '2017 중국-아세안박람회(CAEXPO)'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가진 우수 제품으로 중국 전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라펜은 '2017 중국-아세안박람회'에서 선크림을 포함하여 총 15개의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바탕으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라펜 화이트닝 스킨 소프트너는 PH5.5의 약산성 스킨토너로써 피부를 가장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미백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더욱 맑고 환하게 해주는 촉촉한 사용감을 가진 미백기능성 스킨토너로 테스트를 해본 참관객들과 바이어들이 스킨의 호응이 좋았다. 또, 화이트닝 AC올인원은 문제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고, 자체적인 보호막으로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보호 해주는 고수분 화이트닝 로션으로 미백, 보습을 좋아하는 중국 사람들에게 인기다. 라펜 큐어젤은 촉촉한 사용감과 더불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어 피부를 맑게 해주는 제품으로 중국 전역에서 인기가 있어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았다. 

   라펜은 수 차례의 해외 전시회를 통해 미백,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며, 한국 뷰티를 널리 알리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