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7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7-11-27 14:40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대표: 안도림, www.rapern.com)은 11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7 인터참 뷰티 엑스포에 참가하였다.


 ‘2017
인터참 뷰티 엑스포는 국내 화장품·뷰티 제조기업이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잠재시장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서 해외바이어가 직접 찾아 올 수 있는 글로벌 전시회이다. 라펜이 매년 참가하는 본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인증하는 전시회로,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코엑스에서 매년 4만여명 외 뷰티 업계 바이어 및 소비자가 방문하며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 라펜은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 및 베트남 제품등록증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한국의 뷰티 산업에 관심이 큰 바이어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었다. 또한, 라펜 하이드라 리퀴드 에센스 크림의 리뉴얼 출시로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관심이 더 뜨거웠다.

 

 라펜의 하이드라 리퀴드 에센스 크림은 미백을 바탕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텍스처를 가진 촉촉한 수분크림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뷰티 산업에 관심이 큰 이번 전시회의 바이어들을 위해 미백에 강력한 효과를 보이는 앰플 제품인 라펜 멜라컨트롤 프로그램 화이트닝 스팟 소스 & 씨세럼을 이용한 피부관리법을 제시하고 시연하였다.

라펜은 15개 제품의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의 획득을 바탕으로 중국 바이어가 증가하였고, 이번 2017인터참 뷰티엑스포에서는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의 바이어 및 참관객들에게 큰 괌심을 끌었다.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되는 화장품에 관심이 높은 동남아시아의 사람들은 라펜의 백탁 현상이 없고 UVA UVB를 동시에 차단하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선크림인 라펜 화이트닝 선 스크린과 재생베이스를 기본으로 한 자연스럽게 맑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펜 커리엄 케어 비비크림에 큰 관심을 보였다.

 

라펜은 국내외의 많은 전시회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을 만나고 한국 뷰티 산업을 알리는 동시에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