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2018 중국 상해 국제미용미발 화장품 박람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11-06 17:27 조회23,26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라펜, 2018 중국 상해 국제미용미발 화장품 박람회 참가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대표: 안도림)이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중국 상해의 상해광대회전중심에서 개최 되는 '2018 중국 상해 국제미용미발화장품박람회'에 참가했다.
이 전시는 뷰티 산업 핵심 지역인 상해에서 춘계, 추계 연 2번 개최되는 박람회로 국제적인 무역 플랫폼이 되고 있는 박람회이다. 상해를 포함한 중국 전 지역의 지명도가 있는 미용, 미발 화장품 전문업체들의 참여로 첫 개최 이후 매년 세계 뷰티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전시회로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라펜도 ‘2018중국 상해 국제미용미발화장품박람회’에 참가하여 홍보 및 상담을 진행했다. 라펜은 바이어들과의 상담과 더불어 많은 참관객들에게 우수한 한국 제품을 알리고 시연의 기회를 가졌다.
현지의 품질력 높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이 라펜의 행사장에는 온종일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올해 리뉴얼되어 재생산된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이 인기가 높았다.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은 기존 제품의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원료와 발림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눈가에 무리 없이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주름이 고민인 고객들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봄을 맞아 미백관리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 참관객들은 어렵지 않게 전문 관리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들에 주목했다. 특히, 미백 관리의 기본인 선크림인 라펜 화이트닝 선 스크린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는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펜 화이트닝 선 스크린은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크림으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을 대비하는 참관객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또한, 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는 이중 기능성 시트지로 한번 사용해도 얼굴이 환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일반 참관객뿐만 아니라 미용 업계 전문가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라펜은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을 통해 중국 참관객들에게 품질력을 알리고, 나아가 까다로운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보유한 제품들로써 많은 바이어들의 상담과 문의가 이어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