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제 26회 중국 심천 국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11-07 10:58 조회56회 댓글0건

본문


제 26회 중국 심천 국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4 25일부터 28일까지 중국 심천의 심천회의 전시센터에서 개최 되는 ' 26회 중국 심천 국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가했다
.

 
이 전시는 중국의 선물 및 가정용품 박람회 중 인지도가 높은 전시회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전 세계로부터 10만명이상의 바이어가 유치되는 전시회로 중국에서 가장 소비가 많이 이루어지는 4월과 10월에 심천에서 열린다. 라펜도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여 바이어들과의 상담과 더불어 많은 참관객들에게 우수한 한국 제품을 알리고 시연의 기회를 가졌다.

          
 
현지의 품질력 높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이 라펜의 행사장에는 많은 바이어와 참관객들이 방문했다. 봄을 맞아 미백관리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 참관객들은 어렵지 않게 전문 관리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들에 주목했으며 전문 바이어들은 라펜의 기능성 제품들에 주목했다.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받기 힘든 선크림 제품도 미백 특수의 허가증을 가지고 있는 라펜의 제품력에 감탄했다. 라펜 화이트닝 선 스크린은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크림으로 전문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을 대비하는 참관객들의 이목도 집중시켰다. 또한, 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는 이중 기능성 시트지로 한번 사용해도 얼굴이 환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모든 고객들의 샘플 구매로도 이어졌다.

라펜은 화장품 시연을 통해 중국 참관객들에게 한국 화장품의 기술력과 품질력 및 우수성을 알렸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시장에 딱 맞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