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라펜, 2018 중국 곤명(쿤밍) 남아시아 박람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11-07 13:44 조회57회 댓글0건

본문

라펜, 2018 중국 곤명(쿤밍) 남아시아 박람회 참가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www.rapernmall.com) 6 14일부터 20일까지 중국 곤명시의 쿤밍 전지국제전시회센터 9호관에서 개최 되는 '2017 남아시아 동남아 국가상품 전시회 및 투자 무역 상담회'에 참가해 한국의 발전된 기술로 만들어진 품질력 높은 화장품을 선보였다.

중국의 남서부 중심이자 성도인 쿤밍은 베트남, 미얀마 인근에 있어서 동남아 지역의 무역이 왕성한 곳이다. 더군다나 이번 박람회는 미용에 관심이 많은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하여 확실하게 한국의 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우수한 제품으로 중국 전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 브랜드 라펜도 쿤밍에서 열린 여러 전시회를 통해 만난 기존의 고객들뿐만 아니라, 미용업주 및 미용 전문가들에게도 확실하게 브랜드의 입지를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으로 특화된 라펜의 기능성 화장품들은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원료가 검증된 제품으로 많은 대리상과 중국의 뷰티샵 원장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리뉴얼 생산된 라펜 필링젤은 알갱이가 없어 부드럽게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에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수분을 유지하면서도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피부가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끈적임과 백탁 현상이 없이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미백과 주름 관리, 자외선 차단까지 할 수 있는 삼중 기능성의 선크림인 라펜 화이트닝 선 스크린과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라펜의 세럼인 라펜 비타민 씨 스팟소스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라펜은 수 차례의 해외 전시회를 통해 미백,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며 한국의 뷰티를 널리 알리는 대표주자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