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라펜, 2018 중국 광저우 미용박람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11-07 14:22 조회66회 댓글0건

본문

라펜, 2018 중국 광저우 미용박람회 참가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9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중국 광저우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8 50회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 (추계)'에 참가했다.

 이 전시는 매년 홍콩, 광저우, 상해에서 개최되는 중국 3대 화장품 전시회 중 하나이며, 매년 8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신뢰도가 높고 탄탄한 전시회이다. 또한,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의 참여를 비롯하여 최신 화장품 산업의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라펜도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중국 광저우 미용박람회에 작년에 이어 참여하여 바이어들과의 상담과 더불어 많은 참관객들에게 우수한 한국 제품을 알렸다.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15개 보유하여 이번에 제품 전체를 정식으로 통관한 라펜 제품의 보증된 품질력을 입증하듯이 작년보다 더 많은 바이어와 참관객들의 방문과 문의가 이어졌다. 중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라펜의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이 제품 시연을 통해 제품에 대한 좋은 인상을 받고 문의로 이어졌다.

특히, 라펜 필링젤은 알갱이가 없고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으로중국 전역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라펜 필링젤은 수분을 유지하면서도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피부가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많은 바이어들이 시연을 통해 라펜 필링젤에 관심을 가졌다. 또한, 라펜 8스타 마스크시트는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이중 기능성 마스크 시트로 고급 시트지의 사용으로 앰플을 더 오랫동안 머금고 있으며 피부에 밀착력을 높여 앰플을 흡수를 용이하게 하여 많은 참관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라펜은 수 차례의 해외 전시회를 통해 미백,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며 한국의 뷰티를 널리 알리는 대표주자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