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라펜, 제 26회 중국 (심천) 국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11-08 09:47 조회64회 댓글0건

본문

라펜, 제 26회 중국 (심천) 국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www.rapernmall.com) 10 20일부터 23일까지 중국 심천회의 전시센터에서 개최 되는 ' 26회 중국 (심천) 국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가해 한국의 발전된 기술로 만들어진 품질력 높은 화장품을 선보였다.

 

중국 심천 국제 선물용품 및 가정용품 박람회는 중국 최대 종합선물박람회로 20여개 국가와 5,800여개 업체들이 참가한다. 심천은 광둥성의 부성급시로서 중국에서 가정 먼저 개방한 경제 특별구역으로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 브랜드 라펜도 쿤밍에서 이전의 심천 전시회를 통해 만난 기존의 고객들뿐만 아니라, 새로 만난 고객과 미용업주 및 미용 전문가들에게도 확실하게 브랜드의 입지를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으로 특화된 라펜의 기능성 화장품들은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원료 및 기능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많은 대리상과 중국의 뷰티샵 원장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라펜 필링젤은 알갱이가 없어 부드럽게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에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중국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수분을 유지하면서도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피부가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어 많은 바이어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또한, 끈적임과 백탁 현상이 없이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미백과 주름 관리, 자외선 차단까지 할 수 있는 삼중 기능성의 선크림인 라펜 화이트닝 선 스크린과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재생크림인 라펜 8스타 영양크림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라펜은 수 차례의 해외 전시회를 통해 미백,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며 한국의 뷰티를 널리 알리는 대표주자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