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홍보

    2016 China-Urumqi 2016 China Eurasia Expo

    Page info

    Author 라펜 Date16-09-26 18:05 View11,936회 Comments0건

    Content

     

     

    중국의 작은 중앙 아시아라고 불리는 신장 위구르 자치구의 수도인 우루무치에 미백, 주름개선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이 20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신장 위구르 자치구 우루무치 신강국제회의중심에서 개최되는 '2016 중국-유라시아 박람회'에 참가했다.

    '2016 중국-유라시아 박람회'는 정부 산하기관인 KOTRA가 주관하고 지원하는 전시로 2013년, 2014년에 무역관에서 처음으로 한국관이 마련되어 진행됐다. 미개척시장인 신장 위구르 자치구는 개인 기업들이 진출하기에는 아직 어려움이 많은 곳이다. 그러나 KOTRA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라펜은 미개척시장에서 틈새 기회를 발굴하여 내륙 시장으로 들어가 한국의 좋은 기능성 화장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라펜 클렌징 밀크, 라펜 큐어젤,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 라펜 커리엄 케어 비비크림은 중국 위생허가증을 보유하고 있는 검증된 제품으로 중국에서 정식 판매가 가능하여 중국의 에스테틱 샵 종사자들과 대리상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 특히, 라펜 큐어젤은 우루무치 지역의 특성상 모래바람이 불어 먼지와 오염물질로 뒤덮인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환하게 만들어 주어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2016.09.21. 

     

    Comments

    No comment ex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