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미용정보

피부를 환해지게 만드는 7가지 음식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01-02 09:25 조회377회 댓글0건

본문

피부를 환해지게 만드는 7가지 음식들

 

1. 오이

수분을 지켜주는 만병통치약은 바로 오이다. 수분은 젊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필수품이다. 오이에는 비타민B, C, 아연, 철분, 엽산, 칼슘, 마크네슘, 칼륨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얇게 자른 오이를 눈에 붙이는 것은 소염 작용을 한다.

 

2. 파파야

파파야는 몸에서 비타민A로 변하는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피부 재생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파파인 효소는 모든 각질 제거 마스크에 사용되고 있는 물질이다. 그러나 먹게 되면 소화기관도 청소하고 눈과 피부도 밝게 만들어 준다.

 

3. 해초

비타민 B와 철분 같은 미네랄이 있어서 피를 잘 돌게 하여 환한 피부를 겆게 한다. 소금기는 적고 요오드가 많아서 갑상선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줄 수 있다.

 

4. 케일

건강에 좋은 채소인 케일에는 미용 비타민A, C,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모두는 노화 방지 성분이며,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케일은 건강한 피부에 필요한 마그네슘, 칼슘이 풍부하다. 주스로 마시거나 마사지를 해도 좋다.

 

5. 레몬

아침마다 뜨거운 물에 레몬을 넣어서 먹고 즐거운 하루를 시작하는 거 어떨까? 충분한 비타민C를 보충이 되고 수분을 지키고 출발할 수 있다. 레몬에 효소는 인체 조직을 다시 젊게 해주고 피부 콜라겐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

 

6. 호박씨

호박씨 한줌은 비타민B와 비오틴을 먹는 것과 같은데 머리카락, 손톱, 피부를 강하게 하는 필수적인 영양분들이다. 호박씨에 아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요구르트나 생선, 샐러드, 밥 등에다 뿌려서 먹어도 좋다.

 

7. 양배추

평범하게 생긴 양배추는 놀랍게도 미용식품이다. 섬유질이 풍부하고 설포라판 복합체가 있는데 이것은 노화 방지 항산화 적용을 한다. 또한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도 많이 함유되어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