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미용정보

미세먼지 나쁨인 요즘, 피부 관리 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9-03-06 16:28 조회740회 댓글0건

본문

요즘에는 사람들이 날씨를 체크함과 동시에 미세먼지 수치를 꼭 체크할 만큼 미세먼지 때문에 생활패턴에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티비 화면 상단에도 날씨와 함께 미세먼지 농도가 나오고, 사람들도 출근이나 등교 전 많이 미세먼지 수치를 체크합니다. 비오는 날에 우산을 챙겨가는 것처럼 미세먼지 수치를 체크해 마스크를 써야할지 아닐지를 결정하기도 합니다.

요 몇 일 간은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으로 관측이 되면서 뉴스에도 연일 미세먼지에 대한 이야기가 화두가 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미세먼지에 대한 긴급 대책에 대해 논의를 하고 때때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및 마스크 착용에 대한 경고 및 안내를 하는 안전 안내 문자가 옵니다.

 

미세먼지는 입자가 작아 호흡기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신체 곳곳에서 염증을 일으킵니다. 특히 피부에 알레르기 인자로 자극을 주기 때문에 아토피 증상이 심해지고 피부 모공을 막아 여드름을 유발하며 피부를 통해 오염 물질과 중금속 등의 유해 물질을 몸 속으로 침투시켜 각종 질환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미세먼지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 색소 침착노화 증상이 가속화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기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선 미세먼지 농도 수치가 높은 날은 외출을 삼가해야 하지만 외출을 했을 경우 깨끗하게 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펜 클렌징 밀크로 부드럽게 1차 클렌징을 해서 메이크업과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준 후 꼼꼼하게 라펜 클렌징 파우더 2차 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더 좋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를 감으시는 분들도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샤워를 꼭 해주시는게 건강을 위해 좋습니다.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하고 나빠지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은 피부청결부터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세안 후에는 수분 보충을 해주는 관리를 꼭 해줍니다! 수분은 피부 방어력을 높이고 몸 속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줘서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 것처럼 미세먼지 농도 수치가 높은 날에는 세안 후 스킨으로 정리하고 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를 사용합니다. 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는 피부 미백, 보습, 탄력 증진에 효과가 뛰어난 천연 물질에서 추출해 낸 라펜의 특허 원료 8가지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 된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마스크 팩이라 30g의 풍부한 에센스가 미세먼지로 예민해지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줄 수 있습니다. 고급 시트지가 고농축 에센스를 오래 머금고 있기 때문에 쉽게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더 많은 양의 에센스를 공급하는 기능을 합니다.

 

연일 계속된 농도 짖은 미세먼지와 봄를 대비하여 건강을 지키기 위해 외출시에는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해주시고 외출 후 집에 돌아와서는 피부에 남아있는 미세먼지를 꼼꼼한 클렌징으로 제거해주시고 수분관리로 수분을 보충해주시는 것이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