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커리엄 케어 비비크림 50g Rapern Corium Care B.B. Cream 50g

워터/오일 타입으로 피지와 땀에 지워지지 않는 커리엄 케어는
피부결점을 커버함과 동시에 본연의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커리엄 케어 비비크림에 함유된 레스멜린은 바이오 기술을 이용해 분리해낸
고농도 레스베라트롤, 측백나무잎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중 특히 레스베라트롤은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미백원료 함유로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줍니다.
비비크림미백/흔적/결점커버

레스멜린(특허출원10-20080068390)

생명공학기술을 이용해 분리해낸 고농도의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과 항산화 효능이 있는 측백엽, 산초추출물의 3가지 혼합물로 구성, 피부의 재생과 보습을 돕습니다.

사용법

1. 선크림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하여 피부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전성분

① 마치현 추출물 : 마치현이라는 식물에서 추출된 성분은 진정효과와 보습효과를 주며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② 비타민E :강력한 항산화작용과 뛰어난 피부 연화작용이 있으며, 세포막을 안정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③ 스쿠알렌 : 유해물질의 배출을 도우며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다.

④ Bentone :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효과가 있다.

⑤ 레스멜린
· 농축 호장근 추출물 : 레스베라테롤을 함유하여 피부를 생기있게 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다. 미백효과가 우수하며 피부보호 작용을 한다.

· 측백엽 :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한다.
탄닌,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있어 미백에 도움이 된다.

· 산초 추출물 : 해독작용을 가지며 천연적으로 함유된 알부틴에 의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천연방부제로도 사용된다.



정제수,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티타늄디옥사이드, 프로필렌글라이콜, 트리에톡시카프릴릴실란, 세틸피이지/피피지-10/1디메치콘, 스쿠알란, 마카다미아씨오일, 탤크, 나이아신아마이드, 부틸렌글라이콜디카프릴레이트/디카프레이트, 비즈왁스, 소르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마그네슘설페이트, 부틸렌글라이콜,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칼슘스테아레이트, 황색산화철, 칸데릴라왁스하이드로카본, 1,2-헥산디올, 나일론-12, 디스테아디모늄헥토라이트, 적색산화철, 어스니어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폴리메칠메타크릴레이트, 할미꽃추출물, 향료, 옥틸도데칸올, 흑색산화철, 클로페네신, 울트라마린, 올리브오일, 마치현추출물, 디메치콘, 위치하젤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 측백나무잎추출물, 비에이치티, 올리고펩타이드-1,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디프로필렌글라이콜, 페녹시에탄올, 폴리소르베이트20, 카프릴릴글라이콜, 레스베라트롤, 글리세린, 에칠헥실글리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