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필링젤 100ml Rapern Peeling Gel 100ml

피부 최외각의 각질층에 축적된 노폐물들을 제거해주어 항상 신선한 피부를 유지해줍니다.
모공을 막고 있는 각종 오염 물질을 없애주고 피지를 조절해주어 피부가 호흡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피부에 필링젤의 레스베라트롤과 같은 보호 보습 성분이 작용해 각질 제거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피부를 더욱 생기있고 탄력있게 만들어줍니다.
각질제거제피부청정

레스멜린 (특허출원10-20080068390)

생명공학기술을 이용해 분리해낸 고농도의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과 항산화 효능이 있는 측백엽, 산초추출물의 3가지 혼합물로 구성, 피부의 재생과 보습을 돕습니다.

사용법

1. 세안 후 물기 없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손으로 마사지 해줍니다.

2. 피부 각질층의 노폐물이 충분히 일어날 때까지 충분한 마사지 후 물로 깨끗이 마사지 해 줍니다.

3. 지성 피부의 경우 2~3회/주, 건성피부의 경우 1~2회/주 사용해주십시오.

* 필링젤 사용 후 스킨이나 에센스를 사용하시면 모든 노폐물들이 제거되어 외부의 영양을 받아들이기에 최적의 상태가 되므로 다른 제품 사용시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성분

① 하이루론산 :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보충해 주는 대표적인 성분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보인다. 피부 보습 뿐만 아니라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노화를 완화한다. 색과 냄새가 없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하다.

② 버섯 다당체 : 탁월한 보습효과와 자극 완화 효과를 동시에 가진다.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③ 레스베라트롤 : 포도나 와인에 들어있는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식물이 자외선등의 스트레스에 노출되었을 때 자신의 몸을 방어하기 위해 스스로 만들어내는 성분이다.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지며, 세포의 턴-오버를 돕고 젊은 세포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의 노화를 완화시킨다.

④ 측백엽 (레스멜린) :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한다. 탄닌,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있어 미백에 도움이 된다.

⑤ 산초 추출물 (레스멜린) : 해독작용을 가지며 천연적으로 함유된 알부틴에 의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천연방부제로도 사용된다.
- 알부틴 :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백 성분으로 타이록신아제를 저해하여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미 생긴 멜라닌을 배설촉진 시키는 작용이 있어 기미,주근깨 완화에 우수한 도움을 준다.



정제수, 글리세린, 스테아트라이모늄메토설페이트, 카보머, 아이소프로필알코올, 펜틸렌글라이콜,부틸렌글라이콜, 살리실릭애씨드, 병풀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할미꽃추출물, 우스니아추출물,황금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녹차추출물, 측백나무잎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1,2-헥산다이올,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적색2호, 레스베라트롤, 에틸헥실글리세린, 향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