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비타민 C 스팟 소스 30ml Rapern Vitamin C Spot Source 30ml

비타민C 함유로 잡티가 있는 피부를 환하게 만들고
주름과 미백을 예방하여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합니다.
아데노신이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어 젊게 보이게 하고
비타민C가 피부를 맑게 환하게 해줍니다.
앰플/세럼미백/주름개선

효능·효과·성분

효능 효과 : 피부 주름 및 미백에 도움을 준다.
효능 성분 : 아데노신, 에칠아스코빌에텔

사용법

1. 세안 후 기초 스킨을 한 뒤에 본 제품 1~2방울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 흡수 시켜 줍니다.
아침에 사용한 경우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꼭 덧발라 주세요.

전성분

① 비타민C : 비타민C는 먹는 것보다 직접 바르는 것이 20-40배의 미용효과를 보인다. 우수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완화하며 콜라겐 생성의 필수물질이다. 또한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는 과정의 연결고리를 끊어주고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어 미백효과를 낸다. 특히 비타민C는 체내 합성이 불가해 식이요법이나 보충제가 필수적이다.

② 아데노신 : 아데노신은 우리 몸 모든 세포에서 생기는 뉴클레오시드로 피부 기능을 돕고 항산화작용을 돕는다. 콜라겐 활성화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탄력을 복원하여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③ 에칠아스코빌에텔 : 비타민C 유도체인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피부를 맑게 해주며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정제수, 아스코빅애씨드, 에탄올, 소듐락테이트, 에칠아스코빌에텔,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페녹시에탄올, 1,2-헥산디올,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비스-피이지-18메칠에텔디메칠실란, 디에톡시에칠석시네이트, 녹차수, 홍화추출물, 카프릴릴글라이콜,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잔탄검, 글루코오스, 오렌지껍질오일, 아데노신, 에칠헥산디올, 카프릴하이드록사믹애씨드, 소듐메타바이설파이트, 징크피씨에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암모늄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베타-글루칸, t-부틸알코올,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레시틴,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유비퀴논, 디이소프로필아디페이트